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클라이언트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에서부터 (주)엠커뮤니케이션의 New Project는 시작됩니다. 클라이언트를 이해하고 정확한 판단과 해결을 하기 위한 유연성있는 전략, 그리고 클라이언트가 생각하지 못한 부분까지 Consulting 할 수 있는 Innovator들의 집단, 그 곳이 바로 (주)엠커뮤니케이션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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경쟁사와 확실히 차별화된 기업의 이미지 구축은 무엇보다 중요하고 효과적인
요소입니다. 엠커뮤니케이션의 효과적인
디자인 차별성으로 고객들이 각자의 시장
에서 탄탄한 기반을 다질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.
참신한 시각과 독특한
발상으로 클라이언트의 마음속에 깊은 울림으로 적시는 감동의 디자인!
(주)엠커뮤니케이션이 만들어 가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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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주)엠커뮤니케이션의 ‘아이디어 탐색과정(Creative Exploration)’은 마음에 드는 아이디어가 몇 개 나왔다고 그치지 않습니다. 누구나 생각할 수 있는 모든 가능성을 탐색한 후에야 비로소 ‘잠재 후보안’들을 선정하여 왔습니다. 특히 ‘Preview’과정은 Client와 잠재 후보안을 검토하여 최종후보안을 선정하는 과정으로 그 동안 모든 Client가 흡족해 왔습니다.
(주)엠커뮤니케이션은 산업디자인에 관한 개발/조사/분석자문 등을 전문적으로 행하는 회사로 산업통상자원부 한국디자인진흥원(KIDP) 공인디자인전문회사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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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업이 목표로 하는 의지와 이념의 상징화를 목표로 합니다. 기업 도약을 위해서는 대기업에서나 필요하다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중소기업이나 벤처기업에도 적용되는 중요한 마케팅 전략 중의 하나입니다. 단기적으로 시장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제품력이나 서비스력 등은 필수이지만 CI를 전략적으로 활용함으로서 새로운 기회를 창출해 나갈 수 있습니다. 이와같이 CI는 시장안에 진입한 기업이 장기, 안정적인 시장 획득을 위한 수단으로, 규모가 작은 신생기업에게도 시장참여를 통한 목적달성의 기회를 제공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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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면광고는 인상이 지속적이며, 매체 자체가 보존되는 경우가 많으므로 되풀이되어 보이는 이점이 있고, 기억효과가 높고 설득력을 돋우는 큰 특색을 가지고 있습니다. 전략적 컨셉을 통한 기업의 브로슈어, 제품 카탈로그, 리플렛, 사보, 북디자인 등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창조적 크리에이티브를 제공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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마케팅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매체가 브랜드입니다. 현 시장에서 마케팅은 브랜드라는 의미가 성립하게 되는 것입니다. 때문에 강력한 브랜드는 소비자의 마음 한곳에 자리잡고, 그 브랜드가 언급되면서 모든 사람들이 같은 생각을 하게 만들고 이것은 곧 매출로 연결되게 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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굿 패키지디자인이란 좋은 아이디어, 굿디자인을 통해 소비자의 반응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. 잘 만들어진 패키지디자인은 상품의 본질을 따지기 이전에 소비자들에게 선택될 더 많은 기회를 제공받습니다. 패키지 디자인은 내용물을 보호하는 원론적인 목적외에 기업과 브랜드를 키워주고 뒷받쳐 줄 수 있어야합니다. 멋과 기능이 함께 하는 포장디자인이 바로 굿 디자인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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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상(What), 방법(how), 원인(why) 등에 따라 최종적으로 완성되는 디자인은 다양하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. 그러므로 어떠한 디자인 Process를 채택하느냐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입니다. 저희는 다양한 시도와 경험에 의한 가장 최적화된 Process를 통해 최상의 결과물을 낼 수 있게 하고 있습니다. 가전 및 사무기기 등 제품디자인, 3D 모델링, 렌더링, 제품 컬러 계획 등 최적의 방법을 제시해 드립니다.